크랩스 플레이 방법

크랩스 게임은 재미있고 배우기 쉬운 주사위 게임입니다. 온라인에서도 재생됩니다. 데스크톱, 태블릿, 스마트폰 및 기타 장치에서 크랩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베팅 유형이 있으므로 원하는 모든 것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Come Bet, Pass Bet, Don’t Pass Bet, Place Bet 및 Odds Bet을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이 베팅할수록 지불금이 더 커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베팅은 패스 라인과 패스 라인이 아닙니다. 패스 베트는 슈터가 주사위를 굴려 숫자 7에 도달하면 이기고 돈 패스 베트는 슈터가 주사위를 던져 포인트가 아닌 숫자에 굴리면 집니다. 또한 Don’t Pass 베팅이 Come and Pass 베팅과 동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컴 아웃 롤은 라운드의 첫 번째 롤입니다. 이때 주사위를 담당하는 스틱맨이 플레이어에게 주사위 한 쌍을 내밀게 됩니다. 범인은 주사위를 굴린 다음 다음 플레이어에게 가져갑니다. 그러면 stickman이 결과를 발표합니다. 그런 다음 주사위가 굴릴 것이라고 생각하는 숫자에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처음 접하는 경우 무엇을 해야 할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는 경우 덜 붐비는 테이블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규칙에 따라 연습을 하여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슈터가 주사위 굴리기를 시작하기 전에 칩을 담당하는 플레이어는 Do n’t Pass 또는 Come Bet을 할 수 있습니다. Don’t Pass 베팅은 최대 5회까지 베팅할 수 있습니다. Don’t Pass 베팅은 Come and Pass 베팅과 비슷하므로 일치시켜야 합니다. 컴 베트를 하는 경우 주사위가 숫자 6 또는 8을 굴리면 이기지만 주사위가 숫자 11을 굴리면 지게 됩니다. 주사위가 숫자 7을 굴려도 패배합니다.

그런 다음 이기거나 잃은 돈을 앞에 있는 테이블의 내기에 넣어야 합니다. 테이블 난간의 홈에 넣으면 됩니다. 그런 다음 현금을 올바른 수의 칩으로 교환해야 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이미 칩을 테이블에 놓았을 수 있으므로 더 구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롤이 끝나면 다른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미 패스 베팅을 한 경우 주사위를 굴려 숫자 7 또는 11이 나오면 자동으로 이기는 베팅을 할 수 있지만 주사위가 숫자 2, 3 또는 11을 굴리면 잃게 됩니다. 12. 패스 또는 컴 베트의 확률이 테이블 중앙에서 훨씬 더 좋기 때문에 테이블 중앙에 있는 숫자에 베팅해야 합니다.